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닉값잘하는블로그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닉값잘하는블로그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40)
    • 유니티 (26)
      • C# Code (12)
      • Editor (0)
      • Mirror (4)
      • Animation (0)
      • Shader (6)
      • Particle (0)
    • 게임 개발 (14)
      • 게임 개발 프로젝트 (14)
    • 나의 연구 과제 (0)
      • 현실 세계 (0)
      • 2D 세계 (0)
  • 방명록

2024/06/11 (1)
학원 수업 ) 길 찾기 알고리즘

using System.Collections;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using UnityEngine;using Priority_Queue;[System.Serializable]public class Node{ public bool isWall; public Node parentNode; public int x, y; public int g, h; public int f { get { return h + g; } } public Node(bool _isWall, int _x, int _y) { isWall = _isWall; x = _x; y = _y; }}public class G..

게임 개발/게임 개발 프로젝트 2024. 6. 11. 20:39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알파테스팅
  • 습작
  • 쉐이더
  • 쉬운개발
  • shader
  • 테트리스
  • Always
  • c++
  • 독학필기
  • 유니티
  • unity
  • 뱀게임
  • 두트윈
  • 과제
  • 지뢰찾기
  • Cutout
  • dotween
  • 포켓몬스터
  • 콘솔
more
«   2024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