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닉값잘하는블로그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닉값잘하는블로그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40)
    • 유니티 (26)
      • C# Code (12)
      • Editor (0)
      • Mirror (4)
      • Animation (0)
      • Shader (6)
      • Particle (0)
    • 게임 개발 (14)
      • 게임 개발 프로젝트 (14)
    • 나의 연구 과제 (0)
      • 현실 세계 (0)
      • 2D 세계 (0)
  • 방명록

2024/06/09 (1)
마우스 드래그로 원형 UI 선택

GTA의 이걸 만들고 싶었다.  일단 이런게 필요할 거 같아서 라인 렌더러를 사용하였다. 라인렌더러는 Positions 라는 vector3 값들을 가지고 있는데 인덱스 순서대로 각 벡터 위치를 이어주는 선을 그려준다.이 값을 마우스 클릭 위치와 마우스가 드래그하여 이동한 위치로 갱신해주면 된다. using UnityEngine;public class LineDrag : MonoBehaviour{ [SerializeField] LineRenderer line; [SerializeField] float distance = 1; private void Start() { line.gameObject.SetActive(false); } void Update..

유니티 2024. 6. 9. 17:19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알파테스팅
  • 유니티
  • shader
  • 습작
  • Always
  • 쉬운개발
  • 테트리스
  • 독학필기
  • 두트윈
  • 지뢰찾기
  • 과제
  • 포켓몬스터
  • 뱀게임
  • 쉐이더
  • unity
  • Cutout
  • 콘솔
  • dotween
  • c++
more
«   2024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