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Player Input) 캐릭터의 이동 구현 코드
위의 이미지에서 키보드 a 와 d 자판은 Horizontal 이라는 이름의 버튼으로 할당 되어있다.여기서 Input.GetAxis("Horizontal")를 사용하면 -1 에서 1 까지의 float 값을 반환 받을 수 있다.이것에 관한 설정은 이하의 설정을 따르는데,키가 입력되면 Sensitivity에 설정한 만큼 값이 서서히 -1이나 1에 도달한다.그러다 입력이 중단되면 Gravity에 설정한 만큼 값이 서서히 0으로 되돌아간다.그러다 Dead에 설정한 값에 도달하면 입력이 없는 것으로 한다. 사람들은 Input.GetAxis를 Horizontal이나 Vertical 과 같이 캐릭터의 조작에 사용한다. transform.position += new Vector3(Input.GetAxis("Horizo..
유니티/C# Code
2024. 7. 11. 04: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