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닉값잘하는블로그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닉값잘하는블로그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40)
    • 유니티 (26)
      • C# Code (12)
      • Editor (0)
      • Mirror (4)
      • Animation (0)
      • Shader (6)
      • Particle (0)
    • 게임 개발 (14)
      • 게임 개발 프로젝트 (14)
    • 나의 연구 과제 (0)
      • 현실 세계 (0)
      • 2D 세계 (0)
  • 방명록

2024/08/28 (1)
[Unity Mirror] Do not use Start !

NetworkRoomPlayer를 상속받는 클래스를 만든 후 Start를 사용하려고 하였다.당연히 Override를 하면 되겠거니 했는데 virtual 단에서 코드가 꽤 작성되어 있었다. public virtual void Start() { if (NetworkManager.singleton is NetworkRoomManager room) { // NetworkRoomPlayer object must be set to DontDestroyOnLoad along with NetworkRoomManager // in server and all clients, otherwise it will..

유니티/Mirror 2024. 8. 28. 16:27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dotween
  • 습작
  • c++
  • 지뢰찾기
  • 쉬운개발
  • Always
  • 두트윈
  • 테트리스
  • unity
  • 포켓몬스터
  • 콘솔
  • 뱀게임
  • 과제
  • 알파테스팅
  • 독학필기
  • 유니티
  • 쉐이더
  • shader
  • Cutout
more
«   2024/08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