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닉값잘하는블로그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닉값잘하는블로그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40)
    • 유니티 (26)
      • C# Code (12)
      • Editor (0)
      • Mirror (4)
      • Animation (0)
      • Shader (6)
      • Particle (0)
    • 게임 개발 (14)
      • 게임 개발 프로젝트 (14)
    • 나의 연구 과제 (0)
      • 현실 세계 (0)
      • 2D 세계 (0)
  • 방명록

2024/09/14 (1)
[DOTween] Sequence의 상태에 대하여

우선 Sequence는 단일 객체가 아닌,다수의 객체에 대한 여러 트윈을 하나로 묶고등록한 순서대로 트윈을 재생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  Sequence sequence;Sequence는 변수 선언 시 null 상태입니다.  sequence = DOTween.Sequence(); static으로 선언된 생성자가 있습니다.이 생성자를 통해 Sequence를 만듭니다. 시퀀스는 생성 즉시 자동으로 재생됩니다. sequence = DOTween.Sequence().Play();Play()를 사용해 시퀀스를 재생할 수 있지만 자동 재생입니다. sequence = DOTween.Sequence().Pause();이를 원치 않으면 트윈을 추가하면서 동시에 재생을 중단해야 합..

유니티/C# Code 2024. 9. 14. 20:06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뱀게임
  • 지뢰찾기
  • 알파테스팅
  • c++
  • 과제
  • Always
  • 콘솔
  • 두트윈
  • shader
  • 독학필기
  • dotween
  • 테트리스
  • 습작
  • 포켓몬스터
  • 쉬운개발
  • unity
  • 쉐이더
  • Cutout
  • 유니티
more
«   2024/09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